24hours SERMON

재생 일시정지 정지 스피커

목회설교
  • 상황별 생활실천 말씀 분류목록

    경건생활 교회생활 가정생활 사회생활 시험(환난) 축볼 총공회와 백영희 목사님의 생애

  • 생활실천말씀 직접 검색

> 목회설교 > 생활실천말씀

생활실천말씀

시험(환난) > 낙망할 때 이전으로

1985.05.20. 월새   요한계시록 3:1-6

내게 무슨 부족함이나 궁핍함이나 무슨 그런 게 있다 할지라도 대주재가 나와 함께 계시니까 뭐 그런데 대해서는 아침거리가 없다 저녁거리가 없다 염려할 필요가 없는 것이고, 또 무슨 어려운 일이 있다 할지라도 그 일에 대해서 자기가 답답하게 낙망하거나 그럴 리는 없는 것입니다.

1985.04.30. 화새   요한1서 3:3

언제나 백 번 넘어져도 믿고 천 번 넘어져도 믿고 또 잘못하고도 또 소망하고, 소망하고 그저 소망에서 소망으로 또 내가 금방 어리석어서 미혹 받아서 낙망했으면 다시 회개하고 또 소망하고, 소망하고 믿고 이렇게 나아가는 것을 주님이 원하시고 성령이 기뻐하셔서 뒤로 물러가면 후퇴하면 주님이 기뻐하지 않는다 이랬습니다.

1985.04.04. 목새   요한계시록 3:17-22

징계가 오거든 네가 그만 속단적으로 경솔하게 불만하고 불평하고 원망하고 낙망하는 그런 자가 되지 말아라. 말고 좀 하나님의 말씀대로 생각해 보면 그것이 하나님이 너를 버린 자식이 아니고 너를 사랑하시기 때문에 너에게 징계가 온 것인데, 그 징계는 너를 사랑함으로 왔으니까 네가 그 징계하는 그 일을 회개만 하면 하나님께서 너에게 큰 축복을 해 주실 것 아니냐? 그러니까 회개하라.

1988.08.08. 월야   창세기 2:7-9

왜 염려해요, 염려하지 말고! ‘하나님을 믿으니 또 나를 믿으라’…지금은 모두 순종도 뭐 십분지 일밖에 안 하니까 ‘하, 과연 과연’ 이래 쌓아도 참으로 여호와가 여호와인 줄 모릅니다, 우리가! 끝까지 순종해 보면 알아요.

처음으로이전으로1다음으로마지막으로

나의 설교 말씀에 담기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