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hours SERMON

재생 일시정지 정지 스피커

목회설교
  • 상황별 생활실천 말씀 분류목록

    경건생활 교회생활 가정생활 사회생활 시험(환난) 축볼 총공회와 백영희 목사님의 생애

  • 생활실천말씀 직접 검색

> 목회설교 > 생활실천말씀

생활실천말씀

교회생활 > 성탄의 의미 이전으로

1987.12.26. 토새   누가복음 2:14(1)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영광이 된다 말이오. “영광이요 땅에서는 기뻐하심을 입은 사람들” 모든 사람들이 기뻐하심을 입었어. 그것들이 주 모아 놓으니까 왁신 왁신 싸우지 안하고 전부 평화라.…두 가지 해 가지고 세 가지 열매 맺었어요. 요걸 단단히 기억해요. 사랑과 희생. 사랑함으로 자기를 다 소금같이 녹여서 희생하는 데에서 열매가 맺었어.

1987.12.26. 토새   누가복음 2:14

예수님의 탄생으로 영광과 기쁨과 평화의 이 결실을 맺었습니다. 그러면 우리도 예수님의 탄생을 기념하는 이것은 뭐 이 이십오일을 하나 기념일로 정해 가지고 하는 이것만이 아니고 평생 우리는 예수님의 도성인신을 우리는 기념하고 축하해야 됩니다.

1985.12.29. 주전   누가복음 2:1-14

예수님께서 오셔서 이 사욕을 성령의 소욕으로 바꾸어 놔야 하겠고, 피조물 숭배를 자존자 하나님 숭배로 바꾸어 놔야 하겠고, 피조물 소망을 하나님 소망으로 바꾸어 놔야 하겠고, 자기 주관 행위를 하나님에게 피동 행위로 바꾸어 놔야 하기 때문에 예수님께서 오신 것입니다.

1985.12.25. 성탄   누가복음 2:14

오늘 우리가 이 대속 받은 자로 확고히 서서 지금부터 사죄를 다시 벗지 안하고 죄 없는 자로, 칭의를 벗지 안하고 의로운 자로, 화친을 벗지 안하고 하나님의 자녀로 이렇게 사는 요 일을, 요 생활을 요 사람을 요 시간에 단정코 각오하는 것을 주님이 원하십니다.

1985.12.25. 수새   이사야 9:6-7

예수님의 성탄을 기념하는 것은, 제일 첫째 우리가 주력해서 기념하는 것은 뭐이냐 하면 예수님의 대속을 벗지 않는 것이, 벗지 않는 것이 이게 첫째 기념하는 것입니다.

처음으로이전으로1다음으로마지막으로

나의 설교 말씀에 담기

게시물 검색